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턴제콘텐츠가 생긴 가디언 테일즈 새로나온 탐사 공방 체험

zldnl563 2021. 4. 5. 21:30
반응형

 

 

콘텐츠 덩어리 가디언 테일즈에서 이번에 나온 [탐사 공방]을 체험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또 장비에 속하기 때문에 하루 한 번 해야 하는 콘텐츠죠.  

 

 

탐사 공방을 작동 시 키고 ~

 

 

[세계 탐험] 과 [굿즈 공방]이 나옵니다. 먼저 리소스를 다운로드해야 하네요.

 

 

[세계 탐험] 화면 입니다.  회의하고 있네요. ㅋㅋ  

 

 

디스크 원정대를 누르고 팀을 편성해 봐요. 4인 팀으로 구성하고 팀에 편성되어 있는 캐릭터는 다른 곳에 편성할 수 없습니다. 저는 팀이 죽으면 다른 팀으로 싸우게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었고...

한꺼번에 같이 플레이하네요. 이번에 3팀구성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먼저 1팀 

2팀 ,3팀 입니다. 화면을 움직여 보면 다른 곳에 다른 팀이 배정되어 있어요. 

 다른곳에 있는 팀원이 스위치를 작동 시켜야 다른 곳에 있는 팀이 막혀있는 곳을 지나갈 수 있답니다.  탐험도 단계가 올라 갈 수록 턴이 정해져 있네요. 

 

스테이지 정보와 함께 시작합니다.  아군 페이스에 위치를 움직여 적을 없애나가면 되네요. 적 페이스 에선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전투도 그냥 입장해서 적을 처치하고 끝나는 것 입니다. 

 

 

앞을 나가면서 수풀을 처리하거나 하면 목재를 주고 보물상자에서 납작한 설계도 같은 아이템을 얻어요. 물론 이걸 하고 나면 턴은 끝납니다. 

 

 

탐험을 완료 하고 굿즈 재료를 획득하였습니다.

 

 

다시 세계 탐험을 하려니 [공주의 칙명]이 필요하네요. 어디서 얻는 건지 다 뒤져 보니..

 

 

챌린지에서 10번은 플레이해야 얻을... 후.. 그래도 나름 핸디캡이 있습니다. 

 

 

완료한 스테이지는 [정찰]로 들어가 보물상자를 열어 볼 수 있어요. [작전 계획서]가 필요 없죠.  대신 다시 적을 없애야 합니다.

 

 

굿즈를 만들고 강화할 수 있는 곳입니다. 

 

 

캐릭터를 들어가 보면 굿즈를 입을 수 있는 칸이 생겼어요. 

 

 

설계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굿즈가 다릅니다. 굿즈 획득 확률도 나오네요. 낮은 확률로 [슈퍼 코스튬]이 제조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슈퍼 코스튬은 플리트비체, 기사 코스튬이네요. 

그리고 제조를 시작하고 취소할 때에 재료는 돌려받을 수 없으니 신중하게 해야 됩니다. 

 

 

제조를 눌러보니 시간이 걸리는 것도 있고 20분 만에 되는 것도 있고 그렇더라 고요~ 즉시 제조권이 있길래 사용했어요. 

 

 

흠.. 거의 4시간 걸리는 아이템이었는데 노멀 굿즈가 나오다니..! 

 

 

굿즈 강화는 다른 굿즈를 재료로 강화하네요. 강화하려면 토 나오겠어요. 굿즈는 최대 레벨이 30이라고 하네요. 

같은 종류의 굿즈를 재료로 굿즈를 강화하면, 굿즈의 진화도가 오른다고 해요. 진화도를 쌓으면 굿즈의 등급이 오르고, 굿즈의 특수 능력이 더 강해진다고 합니다. 강화도 한 번 하기 어려운데.. 같은 종류의 굿즈는 언제..  ㅋㅋㅋ

 

 

탐험을 한 번 플레이하니 업적 보상으로 [에리나 대형 배게]를 획득했습니다. 

 

 

상점에 [슈퍼 코스튬]을 팔고 있지만 [신비한 실타래]가 필요합니다. 신비한 실타래는 공방에서 슈퍼 코스튬을 중복으로 제조 시에 획득할 수 있네요. 아.. 저는 되면 받고 안된다면 안 받는 걸로 해야겠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