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메인월드9 가스실 서브 스테이지_[빨간 머리띠를 한 소녀]

zldnl563 2020. 12. 23. 21:43
728x90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 메인 월드 9 3 스테이지 가스실에서 찾은 서브 스테이지 [빨간 머리띠를 한 소녀] 입니다. 제목에서 어떤 소녀 인지 감이 오시나요? 

 

 

잠을 자고 있던 기사! 가스실에서 주어 온 크리스탈에서 소리가나 깨어납니다.  [--누구세---] ...[싫어!!] 

 

 

그리고 조심 스럽게 다가가 보는데요. 또다시 들려오는 소리치는 소리에 깜짝 놀라고 화면이 바뀝니다. 

 

 

라제국 병사들이 모여 있습니다. [북부 관문에서 캔터베리인들이 대거로 탈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래서 어른이고 아이고 할 것 없이 싹 잡아서 수용소로 넘겨야 한다고 합니다. 만약 반항하는 자가 있다면.. 모두 사살하라는 재상의 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알게되는 빨간 머리띠 소녀는 바로 페니였습니다!! 이 때는 정확히 언제였을까요? 가스실에 끌려가기 전에 도망친 걸 까요?

 

 

그렇게 도망친 캔터베리인들은 숨거나 잡혀서 맞고 있습니다. 

 

 

병사들을 피해서 도망가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페니의 상태로는 드릴을 사용할 수 없더라 구요. 그래서 아이템은 일단 패스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려고 버튼을 누르면 벗어남과 동시에 길이 막힙니다. 그래서 위에 물체가 있는데 그럴 필요 없이 휴지통에 숨어 있는 캔터베리인이 도와준다고 해요. 

 

 

막힌 길이 열리고 내려오는데 병사에게 걸려서 도망치게 됩니다. 굴속으로 쏙! 

 

 

들어왔더니 주변의 쥐들이 있습니다. 

 

 

아.. 페니는 공격할 수 없어요. 게다가 쥐들이 왜 이렇게 쌔죠? ㅋㅋㅋ 쥐들을 피해서 도망칩니다. 

 

 

쥐... 쥐들을 피해서 도망가요.. 죽기 일보 직전... 위로 올라갑니다. 

 

 

그러면 병사에게 말을 걸어야 할 것 같아서 말을 거니 또다시 쫓아옵니다. 

 

 

그러든지 말든지.. 물체를 옮겨서 막힌 길을 열면 돼요. 물체 뒤에 있어서 들키지 않았습니다. 

 

 

길을 가다 보니 나온 [인베이더 크리스탈] 줍습니다. 아.. 그랬구나 페니 야.. ㅠ.ㅠ [왠지 불길한 예감이 드는 건 기분 탓이겠죠?] 기분 탓 아니야.. ㅠ.ㅠ

 

 

집을 발견하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아무도 없는 집.. 여기 숨으면 안전하겠지만 불안하여 옷장에 숨기로 합니다. 

 

 

ㅋㅋㅋ옷장에서 잠을 청하는 페니.. 근데 화면이 점점 빨갛게 변합니다. 

 

 

그리고 밑에 보이는 검은 기운.. 누군지 알겠죠?  이하 내용은 기사가 자면서 들은 소리들인 거 같습니다. 

 

 

다시 기사의 침실로 돌아와 크리스탈은 펑하고 터집니다. 던전을 나갈 수 있게 돼요. 

 

 

못 얻은 아이템이 있으니 들어가 봅니다. 기사로 들어가게 돼서 별 무리 없이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어요. 

 

 

휴지통 안에 있는 캔터베리인에게 이제는 안전하다고 알려줍니다. 

 

 

쥐들도 어렵지 않게 해치울 수 있고요. 

 

 

흰쥐가 걸어간 쪽으로 가봅니다. 스킬을 써서 없애도 되고 밑에 화로가 있거든요. 그걸로 불을 붙여 없애도 됩니다.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오고 아이템 상자를 발견하게 돼요. 

 

 

다시 페니와 같은 길들을 가게 되고 역시 같은 장애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페니가 발견했던 집으로 들어가면 던전을 나갈 수 있습니다. 옷장을 조사해 보지만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조사도 안돼요. 이 집의 어느 것도 , 단지 밖에만 나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스실에서 발견할 수 있는 서브 스테이지를 완료했습니다. 페니에게 있었던 일을 알 수 있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