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광기의 사막 악몽 플레이_데저트 협곡 (맛있는 고기~ )

zldnl563 2021. 1. 14. 11:07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 광기의 사막 악몽 플레이 네 번째 [데저트 협곡]입니다.마을 가기 전에 들른 잠깐 쉬어가는 타임?이라고 볼 수 있는 던전이었어요. 특별히 어려운 퍼즐 같은 것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마을에 무슨 일이 있는 것치곤 협곡은 평화로워 보입니다. 

몬스터를 처리하고 나면 화로에 불이 하나씩 들어옵니다. 드릴로 부수는 곳에 퍼플 코인 2개가 숨어져 있습니다. 

옆으로 아직은 갈 수 없습니다. 화로에 불을 붙여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야 하죠~ 세실까지 있다니 정말 평화로워 보입니다. ʕ ͡° ͜ʖ ͡°ʔ

 

이번 편은 전투가 많은 편이에요. 전투가 가테를 플레이할 때는 쉬어가는 느낌입니다. ㅎㅎ 

그렇게 화로에 불이 다 들어오고 동굴을 이용해서 다른 편으로 넘어갑니다. 넘어가면 아까 막혀있던 길을 뚫고 퍼플 코인도 먹을 수 있습니다. 

이런 문이 있는 길이 나오는데, 갈 수도 없고 열리지도 않고 그냥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길은 아이템을 다 얻지 못했다면 가지 않는 게 좋습니다. 가게 되면 바로 나가는 길로 이어지거든요. 그럼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야 해요. 제가 그랬거든요. ㅋㅋ 입구에 퍼플 코인 2개가 있습니다. 나갔다 다시 들어오는 건 문제가 되지 않지만~ 한 번에 끝내는 것도 좋잖아요~? ( ˆ͈̑꒳ˆ͈̑ )੭♡

다시 나갔다 들어와서 가지 못한 길로 갑니다. 사실 여기를 먼저 들르는 게 좋겠군요~ 왼쪽 길로 말이에요....  그럼 퍼플 코인이 보이고 일어날 생각을 안 하는 광신도? 잔당이 보입니다. 

높은 곳에 있는 스타 피스도 보이네요. 또 상인에게서는 고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속 구매가 가능했어요. 

그냥 점프해서는 스타 피스에 닿지 않습니다. 그리고 고기로 누워있는 잔당을 유인할 수 있는데 계단 위로 올라가면 그냥 잠들어 버립니다. 운동은 싫나봐욤. 

그래서 딱! 여기로 오면 되겠다. 너의 배가 탐스럽구나... ㅎㅎ .. 최강의 탱탱한 배를 가진 잔당을 이쪽으로 눕혀 줍니다.. 

그의 배는 튼튼하고 탱탱했습니다..... (੭ ᐕ)੭*⁾⁾ 무사히? 스타 피스를 먹게 됩니다. 퍼플 코인은 어렵지 않게 다 먹을 수 있어요. 드릴로 부숴야지 나오는 곳 빼고는? 

그러면 이제 이길로 가서 던전을 나가며 된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