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썩소가 매력적인 새로운 유니크 영웅과 다시 나온 거대 뽑기 머신 _가디언 테일즈

zldnl563 2021. 1. 15. 21:04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 1월 14일 업데이트가 있었죠~ 새로운 유니크 영웅이 나왔습니다. [대천사 가브리엘]이라고 하는군요. 핑크 머리에 날개가 있는 천사입니다. (⁎⁍̴̛ᴗ⁍̴̛⁎)

근데 ㅋㅋ 이 대천사 가브리엘.. 항상 썩소를 날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주위에 시.. 시중.. 아니고 아기천사인가? 하여튼 화려한 유니크 캐릭터 네요. [지원가]에 [광] 속성입니다.  뭔가 또.. 가테스러운 천사 느낌이랄까.. (~‾▿‾)~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나온 코스튬이에요. 기존에 나왔던 코스튬이 많이 보이는 군요~ 이번엔 가람의 코스튬이 2개가 나왔어요. 새로운 유니크 영웅과 함께 나온 승무원 코스튬이 있네요. 그러고 보니 승무원 코스튬이 많이 보이네요. 올해는 모두가 여행을 다니고 마스크를 벗는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백신 파이팅!!! 

심지어 저 비행기는 움직인답니다. 가람 캐릭터가 있다면 사보는 것도 좋겠어요. 

가브리엘의 코스튬엔 비행기가 2대가 ㅋㅋㅋ 아기천사 대신인가.. 코스튬에서도 역시나 썩소를 날리고 있는.. ( ื▿ ืʃƪ)

그밖의 미소년 가람과 미녀가 된 나리가 있습니다. 가람은 어려지고 나리는 키가 커졌군요. 나리에겐 미안하지만 정말 이뻐진듯 ㅋㅋ 

[거대 뽑기 머신]이 다시 나왔습니다~ 열심히 던전을 돌아야겠죠? 사실.. 소탕이 있어서 아주 편합니다. 이런 이벤트!

마일리지 티켓, 히어로 크리스탈 도 구매 횟수 제한하에 얻을 수 있고 새로 나온 유니크 영웅 진화석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