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광기의 사막 악몽 플레이_데저트엘프 마을 초입 (소원을 들어드림~ ,아이템 포함)

zldnl563 2021. 1. 18. 20:39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 광기의 사막 악몽 플레이 다섯 번째 [데저트엘프 마을 초입]입니다. 알아두면 좋을 아이템 위치와 간단한 스토리를 올립니다. 아직 마을에 도착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마을 초입부터 이상한.. 괴물이 보이네요. 그래서 마빈이 더럽게 못생겼다며 괴물을 마구 때립니다. (*꒦ິ꒳꒦ີ)

그렇게 마빈이 괴물을 때리고 있는 동안 주위에 있는 퍼플 코인을 먹고 왼쪽보단 오른쪽을 먼저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른쪽 길로 도착하게 되면, "당신도 도전해보시겠어요?"라는 말과 함께 뒤에 문이 열리고.. 퍼플코인을 얼른 먹어 줍니다. 밑으로 빨려 들어가기 전에요~ 

동굴로 떨어집니다. 그리고 위로 가면 수많은 유혹이 기다리고 있어요. 그 유혹에 빠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조심조심해서 유혹을 지나가면 됩니다. 

그렇게 도착한 곳의 상자를 열어보니 누군가 자고있었네요?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합니다. 단 2가지를 들어주는데요. 노동법이 개정되어서 3가지는 아니라고 합니다. 그런데 첫 번째 소원으로는 동굴에서 나가는 것으로 워프 시킵니다. 

그렇게 마지막소원만 남고 소원은 4가지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인베이더를 몰아내줘!]

->안타깝게도 누가 인베이더를 몰아내는 소원을 빌지 못하게 해 달라는 소원을 빌었군요.

[너에게 자유를 줄게!]

->전 이미 자유롭습니다만?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로 만들어줘!]

->마법사 확장팩을 사셔야 하는데요.. 가격 50만 젬. 없는 거 압니다.

[부자로 만들어줘.]

->아 발상이 빈곤해서 좋네요. 마스터 답습니다. 

그리고 부자의 끝은 스타 피스였습니다.그리고 헤어집니다. 

왼쪽 길로 갑니다. 이번 편도 전투가 많은 편입니다. 

화로 기둥 4개에 [난민학교] 움막이 보이네요. 광신도들이 참회의 의미로 마을에 나타난 괴물을 피해 온 아이들을 보호해주는 걸까요? 화로에 딱히 불을 안 피워도 별 3개로 클리어가 가능했습니다. 

정말 징그럽게 생긴.. 괴물과 마주한 마빈은 끄떡없이 모두 처리합니다. 

이런 괴물은 또 처음이라는 마빈.. 얼른 마을로 돌아가자고 하고 던전을 나가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