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 인연스토리 두 번째 이야기 (인연Lv 잠금 해제)
순이 인연레벨을 높여서 인연스토리 두 번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과연 어떤 이야기가 나올까 궁금한데요.
순이는 바다에 정찰 나갔다가 실망하게 됩니다. 바닷가에 각종 쓰레기가 즐비해서 바다거북들이 산란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거든요. 그것을 본 유저가 말을 걸게되고 도움을 주기로 합니다.
지호가 사람들을 모아서 함께 치우자고 말하며 사람을 모으겠다고 하고 순이와 유저가 먼저 가서 치우고 있으라고 말합니다.
순이는 인간이 있는 지구나 없는 지구나 똑같이 철없는 사람들이 바다를 망치는 것이 마음이 아프다고 합니다. 유저는 기운 내라며 치우자고 하고 지호가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해 와서 바다를 함께 치우게 됩니다.
이때! 갈림길 같은 지문이 나오는데요. 유저는 ?
-좀 더 치우고 간다.
-간다.
둘 중에 하나입니다. 트루엔딩을 보고 코스튬을 얻으려면 누가 봐도 첫 번째 지문을 클릭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바다 쓰레기 치우는 것도 당연한 일이고! 코스튬도 얻어야 하니 첫번째 지문을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쓰레기를 다 치우고 난 뒤 순이 혼자 있는듯한 독백이 나옵니다. 사실 지호가 사람을 모으는 일을 자기가 해야 했던 것이 아니었을까? 하며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통솔하는 힘인 데로 자책하며 끝이 납니다.
-인연스토리는 대체로 짧은 편이네요.
인연스토리 LV 잠금해제
인연레벨 잠금 해제는 해당 레벨의 인연스토리를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해제가 되고 그전 레벨에 초과된 인연 포인트도 그대로 반영이 되네요. 아직 인연스토리가 있는 정령이 그렇게 많은 것 같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