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2월 18일 업데이트 그랑사가 종료되는 이벤트, 세뱃돈보상,오르타동방코스튬,케로베로스잔당 등

zldnl563 2021. 2. 20. 17:39
반응형

드디어, 저도 큐이의 메테오를 써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무과금이라 극초 월은 장담 못할 메테오.. 

그랑사가가 2월18일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저는 이때 열쇠에 대해 알려지는 줄 알았는데 이 의문의 열쇠는 아직도 정체를 알 수가 없네요. 카페에 들어가서 찾아봤지만.. 역시 아무 내용도 없습니다. 추측하는 글만 있었네요. 

이번에 종료되는 이벤트가 많습니다. 세뱃돈, 랭크, 벨 교수의 연구자료 등.. 종료되는 상품도 있습니다. 설날 복주머니, 동방 코스튬 상자 같은 것이죠. 

그래서 보상이 우편으로 옵니다. . SSR 그랑웨폰과 아티팩트가 나왔습니다. 큐이의 SSR을 극초월 해줄 수 있게 되었군요..  또다시 [기사단 블랙 등록증 7일] 이벤트를 이번에도 해줍니다. 그랑사가 하면서 느끼지만.. 기사단 블랙 등록증 없으면 어떻게 키울까.. 가끔 생각합니다.. 무과금은 거기서 힘들지 않을까.. 

우편으로 얻은 것으로 3번 연속 뽑기 했는데.. 요즘 들어 뽑기가 더 안 좋아진 느낌이에요.. 거지 같네요.. ㅠ.ㅠ 

동방과 설날과 관련된 패키지는 싹살아 졌습니다. 그래서.. 

오르타는 오직 [유료 다이아]로만 동방 코스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어떤 코스튬은 원래 유료 다이아 4,000개 군요.. 지금 할인해서 2,000개입니다. 그냥 바라만 봅니다 ㅋㅋ 

이번 업데이트로 [케로베로스의 전당]이 나왔습니다. 1일 1회 도전할 수 있습니다. 챕터 4 EP 0.2 클리어 시에 진입할 수 있어요. 일정기간 참여 가능해서 3/4일까지만 할 수 있습니다. 

[쉬움]으로 들어가보니 권장 전투력이 62,900입니다. 한 70,000은 돼야 그나마 쉽게 클리어 가능할 것 같네요. 덴장.. 오르타로 플레이해서 피하려고 하면 왜 안 피해지는지 모르겠어요. 자꾸 스턴 (기절)이 걸립니다. 공략 영상이 있다면 보고 하든가 아니면 전투력을 많이 올리는 방법이 있겠어요. 캐릭터 다 죽더라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네 토 상점 가격 조정을 합니다. 가격조정으로 그전에 구매하신 분은 다이아를 돌려준데요. 올? 그런데 기존 비용이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긴 했잖아요. 사라는 거야 말라는거얔ㅋㅋ 

또 특이한 상품이 나왔습니다. 다이아를 요일마다 구매할 수 있습니다.  3,900원으로 다이아 1,500개를 준다는군요. 

네네 토의 상점에 가봅니다. 조금 착해진 거 같기도 하고.. 

제작하는 비용도 할인했습니다. 다행이구만.. 안 그래도 골드가 없는데.. 

필드에서 버프 사용 시에 파티도 아닌 사람이 같이 버프를 받는 오류를 수정했네요. 이제 나 아니면 파티원만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오르타 하면서.. 아니 왜 다른 사람이 버프를 받는 거지? 를 느꼈는데.. 그때마다 조금 웃겼습니다.ㅋㅋ

지금 또 다른 이벤트 공방에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레벨업 이벤트죠. [이벤트]라고 누르면 어떤 게 할인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그나마 좀 괜찮게 키워진 캐릭터라면 세리아드 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