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앱

핸드메이드 작품을 사보는 아이디어스

zldnl563 2020. 3. 31. 17: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메이드 작품을

쉽고 간편하게

만나 볼 수 있는

' 앱 '을 준비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좋은 상품이 많아요~

한 때 아이디어스 중독에 

빠지기도 했지요,

현재는 자제 중입니다. ㅎ ㅎ

 

알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아직도 모르고

있을지도 모른다며

추천해 봅니다. ㅋㅋㅋ

 

앱의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름을 너무 잘 지었어요 ㅋㅋ ☆

 

 

아이디어스 들어갈 시에

보이는 기본 폼입니다.

 

벌써부터

'지름신'이 오는 기분이에요.

비슷한 말로

요즘엔 플랙스 'flax'라는 단어가

종종 보이던데 ㅋㅋㅋ

 

 

 

다양한 작가님들이

작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 금손 작가님들에게서

배울 수도 있어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있습니다.

 

저도 한 번 온라인으로 도전해보고 싶어요!

 

검색해서 찾을 수도 있어요.

 

 

둘러보길 원하 신다면

역시 카테고리로 가시면 되지요~

 

그런데 여기가 좀 위험합니다.

살게 너무 많아서 가 아닌

사고 싶은 게 너무 많기 때문에 ㅋㅋㅋ

 

 

 특히나

아이디어스에서는 디저트류가 정말

다양하고 좋은 거 같아요.

 

 

 마카롱!

다쿠아즈, 케이크 , 비건 간식 , 다이어트 간식 등등

 

재밌는 케이크도 많으니

누군가의 생일 때

조금 특별한 케이크를 준비해보세요~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D

 

저는

마카롱을 정말 많이 구매했었죠,

그러면서

조금 웃기지만 다이어트 간식도 

많이 사 먹었습니다. ㅋㅋㅋ

 

천연 비누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서 따로 카테고리로 있어요~

 

저도 처음 알게 된 게

천연비누 찾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천연비누 찾으신다면

둘러보세요~

 

또한 귀엽고 특이한

휴대폰 케이스가 있습니다.

이걸 보니 

또 사고 싶어 지네요. ㅋㅋㅋㅋㅋ

 

 

우와-

정말 다양하지요~?

 

 

 

그다음으로 

많이 구매해본 게 

이런 '커피'  나 ' 차'입니다.

 

집에서 카페 분위기

어렵지 않습니다. ☆

 

 

핸드메이드이고

여러 작가님들이 

작품을 팔고 계시기 때문에

배송비가 

동일한 작품이 아닌 이상

따로 붙습니다. ㅠ^ㅠ

 

이것이 제일 무섭긴 하지만,

작가님들이 만드는 수고를 생각한다면

감내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D

 

그리고 이렇게 수제라서

만드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배송이 밀리거나 

한 번에 주문을 받고 일주일에 한 번 배송

하는 곳도 보았습니다.

 

그러니 상품 공지는 확인 필수입니다. ㅎㅎ 

하지만

아이디어스서 이러한 배송비를

절약해주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내 정보 창에 들어가 보시면

VIP클럽이라고 보이시나요?

바로 이것인데요~

 

 

1년 동안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벤트 할 때 3만 원에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때는 가격이.... 비쌉니다...

10만 원 이상 인걸로 알고 있어요,

이벤트를 노려보세요~

 

1만 원 이상 사야

배송비가 면제됩니다.

배송비 면제된 가격을 보니

많이도 샀네요...

 

좋아하는 작가님을 등록해

놓으시면

이렇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작품을 

좋아하는 작가님으로

등록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이렇게

금손 작가님들의 그림도

작가님의 그림체로

제가 원하는 

모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구경하다 보니

이게 너무 갖고 싶네요! ㅋㅋㅋㅋ

 

특이하고 실용적인 가구도

많이 보입니다.

 

애완견 제품들도 

팔고 있어요,

 

 

 

원하는 상품을 찾았다면

작품 내용을 보고

 

재료도 상세히 표시해주고

있어요.

후기도 잘 확인해 봅니다.

 

 

저는 VIP 클럽 

이기 때문에,

만원 이상 사지 않으면 손해

인 것 같아 늘 만원 이상 

사고 있습니다.

 

 

배송비 할인된 거 보이시나요?

또 한

너무 마음에 들은 작가님의 

작품은 

계속 보고 싶은 마음으로

후원도 할 수 있습니다.

(선택사항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핸드메이드 작품을

쉽게 접근해 볼 수 있는

앱을 추천해 드렸어요~

 

정말 다양하고 좋은 작품이

많으니

둘러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리뷰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트로 갬성 사진편집 어플 Vaporgram  (2) 2020.04.24
그림그리고 공유하는 APP 펜업(PENUP)  (2) 2020.04.17
유튜브 프리미엄 후기  (12) 2020.04.10
재미로 보는 점 ' 백점 '  (0) 2020.03.30
케이크  (2) 202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