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앱

재미로 보는 점 ' 백점 '

zldnl563 2020. 3. 30. 17:53
반응형

살면서 힘들 때 점을 보신 적 있으 신가요?

또는

재미로 점을 보러 갔다가

가격에 놀란적 있으세요? ㅎㅎ

저도 살면서 점을 본적이 몇 번 있었습니다.

가격이 천차 만별 이었어요.

 가볍게 하더라도 3만 원은 족히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상에서 소소하게 재미있게

점을 볼 수 있을 만한 

앱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주의※

점은 재미와 참고 사항!

으로만 보세요,

의존하거나 맹신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이름은 백점 입니다.

무료이고요, 광고가 점을 볼 때마다

나옵니다.

저는 불편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뒤로 가기 누르면 

바로 스킵도 가능합니다. 

 

이것이 들어가게 되면

보이는 화면 '폼' 입니다.

오른쪽으로 넘기시면 

다양한 '테마' 별로 점을 보실 수 있어요~

 

 

기본 폼에서

" ≡ " 이 버튼을 누르시면

나오는 창입니다.

 

이곳에서

 

이름

생년월일

성별

태어난 시각까지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의 운세 중 행운 상승을 눌러보았습니다.

 

이렇게 어떤 색이 좋고 숫자가 좋은지

알려줍니다 ~ ㅎㅎ

 

그리고 점의 결과가 나오면

위에는 날짜 또는 나의 생년월일과 이름

가운데 점의 결과

맨 밑에는 광고가 나옵니다.

 

오늘의 운세

테마 클릭 시

나오는 모습입니다.

 

 

한 해의 신년운세 또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그저 그런 운세 더군요.. ㅋㅋㅋㅋ

 

이러한 로딩 과정을 거치면

운세가 나옵니다.

토정비결 

(한 해의 운세를 점치는 것입니다.)

테마입니다.

 

'쥐띠' 해라서 그런지

(하얀 쥐의 해)

테마 별로 쥐가 있습니다.~

 

정말 자세하게도..

알려줍니다. ㅋㅋㅋㅋ

 

(맹신하지 마세요!)

 

점 재물운 테마는 무려

따로 있습니다.

그만 큼 

 

인생에서.. 중요한... (?)

 

눌러보니

간단한 조언을 해주는군요,

달별로 이렇게 나옵니다. 

 

 

돈 다음으로

인생에서 중요할 수 있을 법한

애정 테마도 따로 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의 운세!

그리고

띠별 운세!

까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점을 누르면

광고가 뜹니다.

 

뒤로 가기를 누르시면

스킵 가능하시고

바로 점을 보실 수 있어요~

 

점을 보실 때마다 나와서

귀찮으 신 분도 있을 수 있겠네요.

 

띠별 운세는 이렇게

나옵니다.

 

좋은 말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연애를 하게 된다면

늘 궁금한 상대방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는 테마입니다.

 

물론 참고 사항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솔로인걸

눈치챈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테마는 조금

무서운 테마 군요.

 

이건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무리 재미여도 

이상하게 뇌리에 박힐 수도 있으니 까요.

 

 

상대방 정보도

입력해야 합니다.

 

누군가 태어난 시간을 물어본다면

의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또 달마다 

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 이젠 평생 운세까지!

없는 게 없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작년의 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음.. 하나도 안 맞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미로 볼 수 있는 점의 테마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무료로 재미있는

앱을 즐겨 보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리뷰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트로 갬성 사진편집 어플 Vaporgram  (2) 2020.04.24
그림그리고 공유하는 APP 펜업(PENUP)  (2) 2020.04.17
유튜브 프리미엄 후기  (12) 2020.04.10
핸드메이드 작품을 사보는 아이디어스  (2) 2020.03.31
케이크  (2) 202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