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이트

픽사베이(Pixabay)

zldnl563 2020. 3. 27. 17: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뭔가 작업을 할 때 아~ 

이런 사진 필요한데

했던 순간순간이 있지 않으세요?

그리고

 바탕화면, 다이어리, 집 벽면을 좋은 사진으로

인테리어 하고 싶을 때 

 

무료 이면서 좋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Pixabay 픽사베이 입니다.

 

저는 픽사베이를 들어갈 때

 " 크롬 "을 이용한답니다.

물론 어떤 인터넷  폼이든

상관없지요~ ㅎ ㅎ

 

 

 

주소 창에 이렇게 치시면 돼요.

"픽사베이"

"pixabay"

 

그럼 이렇게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놀라운 무료 이미지

"우리의 관대한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되는...."

 

이라고 적혀 있지요? ㅋㅋㅋ

 

정말 고마운 사이트 임이 분명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메뉴입니다.

인기 있는 이미지 , 비디오 

사진작가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입이 되어 있어서

자동 로그인이 돼요.

 

이미지가 하나도 없다 보니

" wow 여긴 먼지 한 톨 없네요!"

라고 적혀 있습니다. ㅋㅋㅋ

 

여기 이미지 올리는 것도 

그냥 올리는 게 아니라 심사과정을 거쳐서 올릴 수 있더라 고요.

올리는게 쉬운 일은 아니었습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화면에 빨간 별표 

보이시지요?

이미지들은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또는 검색창에 원하는

사진을 검색해서 찾는 방법이 있지요.

" 고양이 "를 쳐 보았습니다.

 

 

고양이를 쳤는데

호랑이가 나오네요? ㅋㅋㅋ

같은 고양이 과 니까요. ♥

 

원하는 이미지를 찾으시면

옆에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됩니다.

사이즈에 맞게 고르시면 돼요.

 

이미지 파일의 형식은

작가분이 올리신 형식으로 맞춰지는 것 같습니다.

원하는 이미지 형식으로 바꾸시려면 

다운로드 후 변환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이렇게

다운로드가 되었습니다.

 

"공제는 필요하지 않지만, 링크는 매우 높이 평가되기에

이미지 작성자들이 노출되게 한다."

그래서 출처를 밝혀 주는 것이 좋다는 얘기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영어가 번역기로 번역되다 보니 ㅎ ㅎ

 

 

. Pixabay로부터 입수된 Bessi님의 이미지입니다.

 

너무 멋있지요?

 

그리고 얻을 수 있는

이미지 자료가 은근히

다양합니다!

 

 

"일러스트"로 설정해서

들어왔습니다.

 

이러한 포토샵과 같은 

제작된 이미지도 얻을 수 있어요.

바탕이 투명인 거 보이세요?

어떠한 작업을 할 때 

아주 유용하지요~

 

 

주로 이러한 포토샵 이미지 들은

png 파일이 

대부분 인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들도 

바탕 투명으로

얻을 수 있어요~

 

요즘은 코로나 일로 인해서

이러한 사진인이나 일러스트가 보이네요.

 

회원가입 무료입니다.

하지만 가입하지 않아도

다운로드가 가능하지요~

 

로그인이 안된 상태에서는

다운로드 시 이러한 화면이 나옵니다.

 

로봇이 아닙니다.

를 체크하시고 다운로드하시면 돼요~

 

 

다운로드된 파일들을 

폴더에 보관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요즘

뻥 뚫린 기분을 

가져보기 위해

바다를 바탕화면으로 설정했습니다.

 

 

 

무료로 좋은 이미지들을 얻어서

좋은 곳에 사용하세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