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이트

그림 연습 사이트 핀터레스트

zldnl563 2020. 4. 1. 1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 )

 

계속해서 자세와 팔의 위치 

다리의 위치에 대해 

공부하고 있는

그림 초보입니다.

 

역동적인 자세를 

그림으로 생동감 있게 전달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는 데요,

그게 저의 머릿속에서는 한계가

있습니다. ㅠ.ㅠ

 

그럴 때는

정말 단 비 같은 사이트가

있어요,

 

핀터레스트 pinterest

 

입니다.

 

이렇게 주소 창에

핀터레스트라고 치시면 나옵니다.

 

물론 도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화면이 뜨지요?

 

첫 화면은

제가 처음 가입할 때

선택했던

관심 있는 주제 별로 

먼저 보여 줍니다.

 

그리고 그 "주제"를

제 취향으로 인식해서

"회원님이 원하시는 핀을 찾았습니다."

하면서 알림이 와요~

계속해서 찾아 줍니다. ㅋㅋㅋㅋ

 

 

 

이곳은 

마이페이지 인 거지요.

제가 모아 놓은 '핀' 들이 저장되는

곳이에요,

 

핀 = 아이디어(다른 분의)

인 것 같습니다.

 

얼마나 유용했는지 ㅋㅋㅋ

몰라요~

이렇게 모아 놓고

그림연습할 때 검색하지 않아도 

바로바로 할 수 있습니다. :D

 

가입은 쉬웠습니다.

'구글'로 했어요~

 

 

검색어가

정말 다양합니다.

그에 맞춰서 '핀'을 찾아 줍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러한 이미지를 확대해서

보고 싶은 경우

 

이미지 클릭 후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렇게

이미지가 원래 등록되어 있는

사이트로 들어가 집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에서

그림이 확대가 가능합니다.

(작은 화면으로 그리면 눈 아프 잖아요? ㅎ.ㅎ)

 

이 경로가

 PC 화면에서는 그렇게 불편한 걸 

모르겠지만,

앱에서는 불편하더라고 고요,

앱에서는 대신에 

핀에 있는 이미지를 손가락 두 개로

넓히니까 확대가 되긴 합니다. ㅋㅋㅋ

 

보니까

이 핀터레스트에서

다양한 포즈가 있기 때문에

크로키 연습을 하기에도

좋다고 하더라 고요.

 

또 한

이 사진 배열이 너무 좋지 않나요?

그래서 하나하나 

사진 클릭 없이

연습하기에 좋습니다.

 

 

원하는 사진이 있다면

사진 클릭 후

주제에 맞게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저장된 핀에 들어가셔서

주제 클릭하시면

저장된 것을 확인 하 실 수 있어요.

 

주제의 제목은 

변경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주제들이 있지요?

마음에 드는 주제가 있다면

팔로잉해주세요~

 

 

그리고 

요새 코로나 때문에 

다들 고생이 많으시지요?

핀터레스트에서

코로나 관련 핀을 모은 주제가 있었어요.

Stay safe. Stay inspired.

 

그중에 

'운동'에 들어왔습니다.

다양한 운동이 소개되어 있어요.

 

 

아, 그리고

핀터레스트에는

이미지만 있는 게 아니고

이러한 동영상도 있답니다.

 

운동을 따라 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끝으로...

 

저는 주로 그림연습을 위해

사이트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고

정보를 얻기 위해서

핀터레스트에

들어가 보세요.

PC 와 앱 모두 있으니

편하신 걸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