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출시일 나온 넷마블 모바일 게임 _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zldnl563 2022. 6. 18. 18:26
반응형

넷마블에서 나오는 mmorpg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많이 남았죠~ 

사전 예약할 시에는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마켓 사전등록 시에는 레이첼 영웅카드와 강화재료팩을 준다고 합니다.  영웅카드.. 약간 무서운 말입니다. 카드 들어가는 아이템 것들은 돈이 많이 드는 느낌.. ㅋㅋ

 

게임에 특징으로는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캐주얼풍을 더해 가장 세븐나이츠 다운 그래픽으로 재탄생하였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2는 완전 성인 버전이었는데 이건 원조의 캐릭터와 가장 흡사하네요. 

그리고 프리클래스 시스템으로 무기에 따라 다양한 클래스로 전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웅변신 시스템은 원하는 영웅을 변신하여 강력한 적들을 처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영상이 오픈되지 않은하늘 항로가 있는데요.  공개되지 않은 만큼 항로 발견, 공유, 경쟁 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위에 변신/프리클래스 전투보다 기대되네요. 

 

콘텐츠로는 넥서스 전설의 세븐나이츠와 직접 대결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것과 같은 비슷한 맥락으로 보이는 거대보스 모험 중 마주쳤던 강력한 존재의 보스를 물리치는 것이 있고 능력치를 업시키기 위해 필요한 하늘섬이 있습니다. 

반응형

아직 영상은 공개되지 않은 가디언전장, 룬보스도 콘텐츠로 있습니다. 가디언전장이 제일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네요. 룬보스는 필드보스이네요.

 

기존에 나왔던 세븐나이츠2와는 또 다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기대된다면 사전예약을 해보세요. 

7월28일날 출시 예정입니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까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세요~

https://skr.netmarble.com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 넷마블

다시 전설이 될 그 이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skr.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