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대만 게임 pc 그랜드 판타지아의 모바일 버전 스프라이트 판타지아 사전예약 출시 임박

zldnl563 2021. 10. 13. 12:16
반응형

출처 스프라이트 판타지아 공식 홈페이지

대만 게임사인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의 pc게임인 그랜드 판타지아의 모바일 버전 스프라이트 판타지아가 사전예약 중에 있습니다. 19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저 여자 캐릭터가 앉고 있는 몬스터? 정령? 의 모습 때문에 그라비티 게임인 줄 알았네요.. ㅋㅋ... 

 

사전예약은 핸드폰으로 가능하며 마켓사전예약이 따로 있습니다. 

 

출처 스프라이트 판타지아 공식 홈페이지

 

현재 누적 예약자수 1000k는 완료가 된 상태이네요.  2000k는 19일까지는 아직 시간이 있기 때문에 달성이 될지 모릅니다! 

 

출처 스프라이트 판타지아 공식 홈페이지

 

여느 mmorpg와 비슷한 느낌의 게임 같은데 어떤 편리함과 특이점,  힐링 요소가 있을지 기대하며 기다려야 겠습니다.

 

출처 스프라이트 판타지아 공식 홈페이지

 

이게임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정령'이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정령의 종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버전과 sd 3d캐릭터 버전으로 나눠지네요. 

정령 외에도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코스튬도 있습니다. 전투, 퀘스트, 정령 섬을 통해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100세트 이상의 다양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출처 스프라이트 판타지아 공식 홈페이지

 

mmorpg 게임답게 파티 플레이 형태로 직업이 나눠져 있네요. 워리어, 메이지, 아처, 프리스트입니다.  

이런 요소 외에도 스토리도 특징으로 꼽고 있는 것을 보면 신경을 많이 썼다고 기대하게 되네요. 

 

출처 스프라이트 판타지아 공식 홈페이지

 

거대한 세계 탐험과 힐링이 될지는 출시가 되어 플레이를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사전예약을 안 하셨거나 하시려면 ~ 아래 링크를 누르세요.

https://www.x-legend.com/spritefantasia/kr/event/register/

 

스프라이트 판타지아-지금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세요!

www.x-legen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