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앱

영화도 보고 마블캠핑의자도 노려보는 이벤트 모바일 앱_시리즈ON

zldnl563 2020. 8. 24. 13: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보는 앱으로 무엇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딱히 가리는 거 없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시리즈 ON 모바일 앱에서 하는 이벤트가 좀 매력적인 거 같아, 블로그에 올려 봅니다.

시리즈 ON은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모바일앱입니다. 모바일 스토어에서 먼저 이 앱을 다운로드하여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보입니다. 왜냐하면 영화를 구매하고 재생하려고 할 때엔 이 앱이 필요하거든요. 영화를 사놓고 안 보면 안 되잖아요~

제목은 "디즈니 썸머 액션! 페스티벌"이지만 디즈니 영화 외에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마블 캠핑의자만 주는 것이 아니라 영화 할인 쿠폰도 주더군요.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바로 쿠폰을 주는 게 아니라 9월 4일 날 준다고 나와 있네요. 영화를 30% 할인가에 보고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것 같습니다. 8월 20일~ 9월 2일까지 하네요.

단, 영화의 개수가 정해져 있네요~ 3편과 5편이 있습니다. 3편은 1개고 5편은 2개 군요. 그런데 1인 최대 경품 수령 가능 개수는 2개밖에 되지 않아요. 5편 이상 본다고 더 주지 않습니다~

특히나 주의 깊게 읽어야 할 부분이죠. 이런 주의사항은 잘 읽고 왜 안 되는 거야 라며 짜증 내는 일이 없기로 합시다. 영화는 이벤트 대상작을 봐야지 응모가 되고 모두 구매상품이어야 한다고 해요. 대여는 인정해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1인당 수령 가능 개수는 2개이며 랜덤 발송~입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2020년 9월 1주 경 시리즈 ON 공지사항, 네이버 메일, PUSH를 통해 발표된다고 적혀 있네요. 만약 경품 수령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된데요. 9월 14일까지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고 해요.

 

디즈니 영화도 좋지만, 여러 가지로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예전에 디즈니에서 애니메이션만 만드는 줄 알았었어요.ㅋㅋ 그런데 아마겟돈 같은 영화도 만들더군요. 아마겟돈 재밌습니다. 브루스 윌리스 님을 빚에서 구해준 영화로 알고 있어요. ㅋㅋ 마블 영화도 엔드게임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살짝 봤는데 한국영화도 보였어요. 곡성이었죠. 

 

이 기회에 보고 싶은 영화를 구매해서 소장.. 사실 시리즈ON에 소장되는 것이지만.. 흑.. 만원에 3편을 끝낼 수 도 있어 보입니다. 좀 많이 지난 옛날 영화 같은 경우는? 그래도 그 시대 때에 흥행했거나 상을 받은 영화는 좀 비싼 편이네요.

대여가 아니라 구매해야지 응모가 되는 만큼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D 괜찮은 이벤트인 거 같아요. 마블 캠핑의자도 마음에 들지만 30% 영화 할인이 특히 마음에 듭니다. 9월 2일까지 하루에 한 편을 봐도 괜찮겠네요.

 

요즘 다시 전염병이 확산되고 있는 만큼 집에서 속닥하니 영화를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마블 캠핑의자도 만약 받으면 집에서 사용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