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어드벤처모드를 플레이해보자 _블록 블래스트(BLOCK BLAST)

zldnl563 2025. 1. 1. 10:36
728x90
반응형

 

블록 블래스트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뭔가 요즘 조금씩 업데이트하면서 외관이 변해가고 있는 블록 블래스트..
터트리는 재미가 더욱 생기고 있는데요. 그중 나온 지는 좀 됐지만.. 드디어 "어드벤처"모드를 플레이해 봤습니다.
 
클래식모드와 다른 점은 시간과 기간이 정해져 있다는 것입니다. 그 해당 시간의 레벨만 누적되고 시간이지나면 레벨이 초기화되어서 1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이 안 그래도 중독성이 무서운데.. 초기화까지 되다니.. 더욱 시간을 뺏긴답니다. 

반응형

매 플레이마다 미션이 상단에 나오고 그 미션을 클리어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갑니다.
미션은 보통 2가지인데요. 블록을 배치하고 터트릴 때의 점수의 합계를 채우거나 또는 상단에 나오는 "모양"을 개수대로 터트려서 채워야 합니다.

또 아예 비워져 있지 않고 이미 맵에 배치되어 있는 블록을 잘 맞춰서 터트려야 합니다. 이 점이 어려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죠. 단계가 올라가면서 채워야 하는 점수도 많고 모양도 다양하고 개수도 늘어납니다. 
도전의식을 자극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틀려도 레벨 1로 돌아가지 않고 해당 레벨을 다시 "광/고"본 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모든 레벨 단계가 짧은 "광/고"가 나옵니다. 많이 나옵니다. 
 
레벨1로 돌아가는 경우는 지금까지 플레이 결과 시간이 지나면입니다. 

728x90

플레이하다 보면 다음단계는 어려운 레벨이라고 나옵니다. 
또 그 단계를 실패하면 (물론 광/고보고 다시 플레이할 수 있지만..) 밑에 영어로 "이 레벨을 통과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25%에 불과합니다."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성공하면 "당신은 플레이어의 75%를 물리칩니다. "라고 합니다.
 
승부욕도 자극하고 내가 그렇게 잘하는 건가? 싶은 생각에 또 계속 플레이하게 만드는 전략이 대단합니다.ㅋㅋㅋ
사실 클래식만 플레이하다 보면 지루할 수 있는데 이런 어드벤처모드를 통해서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