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월드9 라제국_라-캔터베리 국경 플레이 1(아이템,스토리)

zldnl563 2020. 11. 17. 22:01
728x90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 메인월드9 라제국 [라-캔터베리 국경] 플레이 입니다. 이런 맵 좋아하는데요. 약간 기계도시 같은 맵..! 본격적인 라 제국에 들어가기에 앞서 입국심사를 하고 있어서 줄을 서게 됩니다. 

앞에서 계속통과 하던 줄이.. 유저앞에서 멈추게 됩니다. 서류상의 오류가 있어서 잠시 옆으로 가자고 하는데... 

!?!? 따로 떨어지게 됩니다. 어.. 안되.. 힐러 미야를 데리고 가다니..  이번던전은 혼자 돌게 됩니다.

서류상 문제만 확인하는 줄 알았더니.. 캔터베리 난민들은 전부 수용소로 보내라는 지시가 있었다네요. "조금이라도 줄에서 벗어나면 발포하겠다!" 정말 발포합니다. 

그래서 이동할때 다같이 움직이게 되는데.. 도저히 안움직일 수가 없은 유혹들이 보입니다. [퍼플 코인]이 있거든요. 그래서 먹으러가면 정말 발포합니다. 그래도 다 먹어버렸습니다. 

도착한 곳에서 급 나타난 캔터베리난민 한명의 외침에 모두가 흩어지고 우왕좌왕 하게 됩니다. 혹시나 아까 그길로 돌아갈 수 있나 해봤는데 돌아갈 수 없었습니다. 막혀 있어요.. 그래도 이 던전을 다~깨고 나서 다시 들어오면 안전하게 먹을 수 있을거에요. 

그렇게 도망치기위해 혼자서 외로운 싸움을 하게 됩니다.. 힐러좀... ㅋㅋㅋ

그러다 들킬 위기에 처해있는데 상자속의 누군가 부릅니다. 같이 상자속에 숨게 되고.. 

무사히 들키지 않고 상자에서 나오게 됩니다. 이제 어떻할지 고민하게 되는데.. 저는 [종이 상자에 숨어서 이동하자고 말한다.]를 클릭했습니다. 그래서 상자에 숨어서 이동하게 됩니다. 

상자에 숨어서 이동하면 아주 무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볼때 너무 대놓고 움직이면  " ? " 표시가 떠요. 그래서 잠시 계속 상자를 바라봅니다. 그래서 움직이지 않고 다른곳을 볼때 움직였습니다. 그렇게 [스타피스]까지 획득하고 나면 yes!

상자를 이용해 무사히 통과한듯 싶었지만, 결국 들키게 됩니다. 캔터베리난민 분이 너라도 도망가라며 옆길로 던져 주고 자신은 잡힙니다. t.t  옆에 있는 동굴을 이용해 나오면.. 

유저를 찾으려고 안달이 나있습니다.  왼쪽위에 깨알같이 떨면서 얘기를 듣고 있는 유저 캐릭터 보이시나요? 도트 지만.. 감정표현 정말 좋은듯! 

"이 사태가 아이샤 황녀님의 귀에 들어 가기라도 하면.. "하고 떨고있습니다. 무조건 유저를 잡을 것 같네요...

여기서 잠깐! 이 광장에선 스토리를 하기전에 하시면 좋을 듯한.. [움직이는 쓰레기통] 입니다. 사실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저는 .. 발견해놓고도 그냥 스토리를 진행해버려서 다시 들어 와서 플레이 했지만요. 다시 들어오면 4인 팀으로 플레이 합니다. 

들어가게 되면 캔터베리국민이 지금 행동할지 때를 기다릴지에 대해 물어봅니다. [강행돌파!]를 눌렀습니다. 그냥 스타피스를 주고 떠납니다. 

다시 스토리로 돌아와서... 문을 열어달라고 하는 아이들을 위해 문을 열어줍니다. 빨간버튼하나에 물체를 하나엔 캐릭터를 하면 쉽게 열립니다. 그런데 이 여자아이 기껏 문을 열어 줬더니.. 

고발을 했습니다. 그래서 병사들이 달려와 잡으려고 합니다. 

다행히 느릿느릿하게 쫓아오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그래도 맞으면 한 방 입니다. 그렇다고 게임이 오버가 되는건 아니고 다시 도망치는 곳으로 돌아가서 시작하게됩니다~ 

처음엔 스킬과 공격으로 폭탄을 부숴서 길을 트고 두번째엔 빨간버튼을 눌러서 폭탄에 불을 붙여서 길을 트고 세번째엔 쓰레기통을 던져서 길을 틉니다. 

네번째엔 색깔을 바꿔서 길을 트고 마지막으로 전철을 타고 도망가면 못 쫓아 옵니다. 

플레이 2에서 계속... 

https://backseoya.tistory.com/240

 

가디언 테일즈 월드9 라제국_라-캔터베리 국경 플레이 2(스토리,아이템 포함)

이번에도 스토리를 다 깨고 나가서 다시 들어와 아이템을 찾았습니다.~ 안보 엿... 첫 번째로 [샤피라]를 피해서 전철을 타고 도착한 곳에서 바로 옆을 보면 문이 열린 집이 있습니다. 들어가게

backseoy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