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라이트닝 카운터 서브 던전_신비한 자판기

zldnl563 2021. 2. 27. 20:28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 월드 10에서 레지스탕스 본부에서 휠체어를 탄 라이트닝 카운터를 만나게 됩니다. 정말 무서워한 NPC 중 한 명이었지만 그렇게 돼버리다니... 안타까웠는데 다리를 원상태로 만들 수 있는 [신비한 자판기]가 있다고 해서 오게 된 서브 던전입니다. 

가는 길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전투를 하고 이곳에 도착 후 스위치 누르고 물체가 올라오기 전에 빠르게 다음 길로 가야 합니다. 

정말 아슬아슬하게 ㅋㅋ 다음 길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라이트닝 카운터를 만나게 됩니다. 어랏! 이렇게 빨리 던전이 끝나나 ?? 싶습니다. 주위에 있는 폭탄으로 도와줍니다.

저는 [널 돕기 위해 왔어]를 골랐습니다. 월드10을 오면.. 왠지 선택지가 극과 극이네요. 그리고 자판기에서 나온 포션을 먹습니다. 

화면은 전환되고 라이트닝 카운터가 나옵니다. 반드시 약을 구하겠다고 하죠. 그 뒤로 인베이더들이 쫓아옵니다. 

이번엔 라이트닝 카운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뺑글뺑글 돌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그냥 옆에 건물에 들어가니 오른쪽 사진처럼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베이더들이 열어놓은 문으로 들어갑니다. 

휠체어를 타고 있는 라이트닝 카운터는 계단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옆에 스위치를 누르고 빠르게 오른쪽으로 넘어갑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그렇게 올라온 길에서 역시나 계단은 안되기에 뚤려 있는 길로 내려옵니다. 

라이트닝 카운터는 폭탄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큰물체는 고사하고 작은 물체도 움직일 수 없습니다. 라는걸 알려주는 곳인 듯합니다. 

여기서는 일부러 인베이더의 어그로를 끌어서 옆으로 슝~ 하고 넘어갑니다. 

그러면 진짜 어려운곳에 도착합니다. 저는 한 5분간 방황했습니다....ㅠ.ㅠ  위에 가는 길은 인베이더의 감시에 막혀 있습니다. 

계속 잡기놀이 하다가 결국 알게 됩니다. 먼저 스위치를 눌러놓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바로 어그로 끌어서 

가둬버립니다. 

그 위에 있는 인베이더는 스위치 누르고 바로 어그로 끌어서 가둬 야 합니다. 

휴.. 다행히 해결했네요. 하면서.. 오늘 못 깨는 거 아니야? 라곸ㅋ 생각했는데. 

여기까지가 라이트닝 카운터가 어떻게 자판기까지 오게 되었는지 알게되는 과정이었어요. 눈물 나는 노력입니다 ㅠ.ㅠ 그리고 기다리고 있으면 유저가 선택한 캐릭터가 나타나 폭탄을 던져 줍니다. 

포션을 먹은 후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고.. 유저에게 다리를 낫게 해 줄 수 없냐고 하지만 이내 정신 차리고 미안하다고 합니다. 

쓸쓸히 다시 왔던 길로 가는 라이트닝 카운터..  그리고 던전을 나가는 길이 열리는데요. 여기서! 나가지 마세요. 가테를 좀 많이 플레이해봤다면 안 나가겠지만ㅋㅋㅋㅋ 

자판기를 눌러 봅니다. 왜 안 되는 것인지.. 보니 유통기한이 지난 약은 효과가 없을 수 있다는 내용과 함께 코드를 입력하여 교환하라고 합니다. 

부유성 포션 제조 공장 이라고 하는데 이 자판기 부유성에서 많이 보지 않으셨나요? 일단..  그 자판기를 활성화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중에 활성화하면 코드를 입력해 봐야겠습니다. 

교환 /환불 코드는 위사진과 같습니다. 아.. 빨리 다리를 원상태로 돌려주고 싶네요. 

그리고 던전을 나가려고 하면 옆에 아이템 상자도 있습니다. 마지막은 그래도 조금 희망적이었던 서브 던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