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월드10 인베이더 요새 _ 쥐형태의 물체로 레이저 제거 하기 및 스타피스 얻기

zldnl563 2021. 2. 16. 17:20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 월드 10 인베이더의 요새 쥐 형태의 물체와 레이저 제거입니다. 먼지 쥐 형태의 물체를 움직일 수 있어야겠죠? [설치류 제어기]를 얻어야 합니다. 인베이더 요새에서 이쪽까지 오시면 레이저 때문에 다음으로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옆에 있는 폭탄을 이용해서 스위치를 한 번에 2개를 눌러야 합니다. 

*중간 부분에서 폭탄을 스위치를 향해 던지고 재빠르게 다른 스위치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 

그러면 이쪽의 장애물이 내려간답니다. 

안으로 기사가 바로 들어가려고 하자, 공주님이 말립니다. 밑에는 폭탄과 레이저가 있습니다. 

계속 이렇게 위험한 일을 해왔냐고 해서 희생정신...!?으로  [공주님을 위해서]라는 선택지를 눌렀습니다. 

기사에게 미안했는지 이번에 공주님이 한다고 하네요. 

그러면 이렇게 줄 타고 있는 공주님을 움직여서 컴퓨터를 해킹합니다. 

레이저가 다가올 때 피해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액티비티입니다. 

컴퓨터를 해킹하고 위로 올라오면 보물상자에서 [설치류 제어기]를 획득하게 됩니다. 

첫 번째 쥐를 움직이러 가봅시다. 지도에 빨간 네모 표시되어 있는 곳입니다.

첫 번째 쥐를 이렇게 움직여서 가장자리 있는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움직이는 건 방향키로 하다 보면 어렵지 않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인베이더를 건드리면 침입자다! 하면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 외에 실패는 없습니다. 처음부터라고 해도 플레이 위치만 바뀌는 거예요.

가장자리에 있는 장애물을 제거했다면 밑으로 내려갈 수 있어요. 인베이더를 제거하고 인베이더에게 잡혀 있던 npc를 구해줍니다. 레지스탕스를 도와줘! 했지만.. 아직 겁쟁이라며 거절하고 보답으로 스타 피스를 줍니다. 

두 번째 쥐를 움직이러 갑니다. 두번째 쥐는 2번 움직여야 합니다. 지도에 빨간 네모 표시가 되어있는 곳이에요.

먼저 위로 올라가서 아슬하게.. 인베이더를 피해서 저위에 장애물을 제거해 줍니다.  조금 긴 여정입니다.

그러면 설인(?)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걸 찾기까지 오래 걸렸습니다.(쿨럭) 쥐를 가지고 얼마나 움직였던지.. ㅋㅋㅋ 설인들은 오른쪽 사진과 같은 장소에서 대화를 나누었어요. 스타 피스를 줍니다. 

그리고 두 번째 쥐는 레이저 제거도 해야 합니다. 역시나 아슬하게 인베이더를 피해서 레이저까지 도달합니다. 

그러면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레이저를 먼저 제거한 후에 설인들을 만나러 갈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쥐를 움직이러 갑니다. 지도에 표시한 빨간 네모입니다. 

세 번째 쥐는 조금 까다롭지만 쥐가 빠른 관계로 어렵지 않게 클리어합니다. 

이렇게 레이저를 제거합니다. 

이번에 레이저가 4개 이므로 다른 레이저는 직접 제거하러 가야 합니다. 지도에 표시한 빨간 네모 위치로 갑니다. 

이런 장소가 나오죠? 넘어가서 인베이더가 유저를 볼 때 후딱 넘어가서 위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옆으로 내려가서 인베이더와 전투를 합니다. 

주변에 폭탄으로 나머지 레이저를 제거하면 끝! 옆에 또 발판이 있으니 발판 밟고 올라옵니다.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출구가 있는 쪽으로 가면 끝입니다. 인베이더가 나를 볼 때 후딱 넘어갑니다. 이거 해결할 때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알고 보니 인베이더 요새가 쉬운 거였어요.. 첫 번째 두 번째 던전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