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고양이족을 찾아서 _트리오브세이비어:네버랜드
어느 순간 생긴 [탐험] 퀘스트, 자동으로 할 수 없습니다. "필드 지도에서 고양이족 10마리를 찾고 의뢰 완료하기 (총 10번의 의뢰를 완료하면 됩니다. )
찾을 필드는 "현자의 숲"으로 정했습니다. 진짜 맵 곳곳을 돌아다니면 "고양이 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럼 고양이 족을 만나러 가보자~
고양이 족을 만나서 그들의 부탁을 들어줄 때마다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나오는 고양이족을 찾아서 말을 걸면 되는데요. 거의 비슷하게 생겼고 색깔만 다릅니다. 너무 귀엽게 생겼네요.
아 잡담으로 사진 찍기 기능이 있는데 처음에 무의식적으로 "앨범 저장"을 눌렀다가 폰에 저장이 안 되어.. 보니.. 옆에 "로컬 저장"이 있었습니다....
울고 있는 고양이족 얼른 의뢰를 들어줍니다.!
이런 미니게임도 있었습니다. 맨 밑에 나오는 멘트에 맞는 부위를 터치해야 합니다. 얼굴이면 얼굴, 발이면 발을 터치해야 합니다. 그럼 "쾌적도"가 올라가서 부탁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족에게 가까이 가면 "대화"를 클릭할 수 있는데 이게 잘 안 뜰 때도 있어요. 그래서 주변을 좀 왔다 갔다 하다 보면 "대화"가 뜹니다.
또 귀여운 고양이를 발견했는데 수줍음이 많은 고양이였습니다.
이 고양이가 원하는 방법은 "인사"하는 법을 가르쳐 달라는 것인데요. 밑에 대화창옆에 "이모티콘"이 있어서 그걸 누르고 행동에서 "인사"를 클릭해하기만 하면 부탁이 완료됩니다.
도저히 갈 수 없는 곳에 고양이족들이 있는데 상관없습니다. 맵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다 보면 10번의 퀘스트를 채울 수 있는 고양이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클리어하면 키틸링뽑기권 1개를 줍니다.
"파란색 항아리" 퀘스트
역시나 맵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다 보면 파란 항아리를 발견하여 줍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자동이 안돼서 직접 찾아야 하지만 어렵지 않게 완료하고 아이템도 얻고 귀여운 고양이족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