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으로 간편하게 새해 카드 와 달력 무료로 만들고 사용해보세요._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 다들 이용하시나요? 저는 PC버전으로 이용하고.. 모바일앱은 이번에 처음 이용해 봤습니다.
미리캔버스앱을 다운로드하고 들어가면 먼저 계정연동을 해야 합니다. 저는 아이패드로 들어가서 "애플"로 간편하게 로그인했습니다.
그런데 미리캔버스 pc버전도 그렇고 모바일앱도 오랫동안 들어가지 않으니 자동로그아웃이 되어 있습니다. pc는 이해하지만 모바일은 좀 귀찮네요. ㅋㅋ
메인화면 "홈"에 들어오니 눈길이 가는 다양한 템플릿들이 있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있을 "크리스마스"관련 카드들도 너무 잘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PRO버전이 많습니다.
그중 무료로 보이는 템플릿을 눌러도 사용할 수 있지 않고 "PRO 평가판 사용"하기가 자꾸 뜨더라고요.. 알고 보니 "홈"에서 누르는 모든 템플릿이 다 그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 만들기"로 들어가서 편집하는 화면에서 원하는 템플릿을 불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편집화면에서 템플릿을 불러옵니다. 잘 보시고 "왕관"아이콘이 있는 것은 PRO버전이고 없는 것이 무료 템플릿입니다.
여기서는 "PRO 평가판 사용하기"가 뜨지 않습니다. (다운로드할 때 빼고는....)
저도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해 글의 내용만 수정해서 다운로드했습니다.
다운로드는 상단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누르면 다양한 형식이 존재하는데요. 원하는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하여서 카톡으로 보내고 싶은 상대방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카톡에 이미지가 거의 그대로 나와서 이미지를 누르지 않아도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색다르게 모바일 편지? 카드 느낌으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올 한 해도 생각나는 사람, 고마웠던 분에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새해달력도 무료 템플릿에서 편집해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해서 책상에 붙여만 놓아도 편리하답니다.
심지어 이 템플릿은 "to do"list까지 있고 노트칸도 있다니.. 정말 좋네요. a4사이즈 정도로 프린트해서 이용한다면 굳이 다른 달력을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날짜와 년도등은 직접 수정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2025년 1월 달력으로 수정했습니다. 바탕의 색깔도 본인이 원하는 색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요소"에 무료 아이콘들도 추가해서 더 이쁘게 꾸며보세요. 그럼 허전했던 템플릿이 더 잘 쓰고 싶어지는 나만의 달력으로 바뀐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저장되어 있으니 매달 바꿔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모바일 앱 "미리캔버스"이용해 봤는데요. 정말 편리하고 좋네요. 블로그 사용한다면 또 이용할 수 있는 템플릿도 많으니 다운로드하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