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위메이드의 mmorpg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시작
위메이드에서 배급하는 mmo rpg 모바일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사전예약을 3월 16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아직 오픈날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등급은 12세 이용가와 청소년 이용 불가로 나뉩니다.
나이트크로우의 사전예약 날짜는 3월 16일 부터이고 구글플레이와 애플스토어 중에서 택 1 하고 전화번호 입력 후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밑에 보니 스토어사전예약을 또 따로 하고 카카오나 네이버 게임 사전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길들인 늑대개 탈것과 50만 골드, 방어구 강화 주문서 10개, 무기 강화 주문서 10개 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토어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자유의 검은 날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크로우(까마귀)이다 보니 검은색 날개를 주나봅니다.
세계관 미리 보기
현재 공개된 영상은 세게 관미리 보기입니다. 유럽 4차 십자군 전쟁 이후에도 계속되는 전란의 불길 속에서 희망이 되는? 나이트 크로우 단원단에 대한 이야기 같습니다.
개발자님들께서도 인터뷰에서 친숙한 유럽 세계관을 아름답고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저는 크로우라고 해서 그렇게 멋진 의미일 줄을 몰랐네요. 우리나라 정서에서 까마귀가 그렇게 좋은 의미가 아니다 보니..
직업은 소드맨, 위치, 워리어, 헌터 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 직업에서 어떤 무기를 사용하는가에 따라 2종류로 나뉩니다. 소드맨을 예로 들면 한손검과 쌍검입니다. 전직은 4차까지 나와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정보는 coming soon으로 클래스, 글라이더, 격전지, 거래소, sss펀드가 있습니다. 점차 사전예약이 진행됨에 따라 공개될 예정입니다.
글라이더는 날 수 있는 기능, 격전지는 필드 보스와 pvp 같은 콘텐츠가 하위 개념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전 서버의 정복전이 추가로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sss펀드는 공개될 때 확인해 주길 바란다는 인터뷰 내용이 있었는데요. 시장과 이용자분들의 눈높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에 적합한 형태의 서비스라고 합니다. 어떤 내용이 되는 것인지는 추후 공개되는 정보를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