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광고로 많이 나오던 그 게임 타임 프린세스 플레이 ~

zldnl563 2022. 2. 6. 13:42
반응형

광고로 한 번씩은 계속 나오던 그 게임 "타임 프린세스"를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게임사는 igg 로 홍콩에 주식이 있더 군요? 대표 게임으로는 "로드 모바일"이 있는 게임사 입니다. 솔직히 광고로 보여지는 장면은 그렇게 재밌어 보이지는 않은 코디 게임 정도로 생각했는데 ㅋㅋ 막상 해보니 퀄리티도 너무 좋고 스토리도 재미있는 .. 게임이었습니다.

다양한 스토리가 준비 되어 있고 그중에 어떤 스퇴는 경고문구가 뜨기도 합니다. "17세 이하일 경우 보호자의 지도가 필요합니다" 

게임은 아이러브니키랑 비슷한데도 전혀 다른 느낌 입니다. 일단 게임 로비 화면은 게임속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가는 여자 캐릭터의 방입니다.  이 방안의 각각의 소품들을 눌르면 스토리로 들어 간다던지 뽑기 화면, 유물 강화 , 고양이 침대, 미니게임 등으로 들어 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행이 위에 설명으로 어떤 곳인지 뜨기 때문에 못찾거나 그러진 않지만 그래도 잘~ 둘러봐야 합니다.

 

역시 스토리 게임으로 선택지가 존재하며 선택지에 따라 이야기도 갈립니다. 이 게임의 리뷰를 보면 좋은 점이 역사 속의 핵심단어에 대한 설명이 나온다는 부분인데요. 역사 공부도 은근 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ㅋㅋ  처음 접하게 되는 "마리 왕비"스토리가 실제 이야기 "마리 앙투아네트"의 이야기 인데 실제 결말은 아주 비극적으로 단두대에 처형당하게 되는데 그렇게 되지 않도록 고군분투하는 내용이죠. 

그런데 재밌는건 결말은 1개가 아니라 여러갈래로 나와 있습니다. 그 여러가지 결말을 보기 위해 처음부터 스토리를 다시 플레이 할 필요 없이 갈래 이전의 선택지만 다시 다른 것으로 선택해 다른 결말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스토리는 금방 금방 보는데.. 점점 결말로 올라 갈수록 필요한 조건이 좀 빡셉니다. 일단 필요조건으로 등장하는 캐릭터 호감도가 있는데요..

재료를 모아서 물건을 제작해 이야기속 등장인물에게 선물을 해서 호감도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하루에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횟수가 16번 인데 레벨3부터는 16번으로는 택도 없습니다. ~ 그래서 구매를 하는데 이벤트 등으로 모은 다이아로 겨우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아니면 마주침으로 재료를 모을 수 있는데 하트가 엄청나게 소비 됩니다. ㅠ.ㅠ 이벤트로 많이 얻었기 때문에 저는 좀 무난하게 스토리를 많이 진행 한것 같아요. ㅋㅋ 물론 지금은 힘들지만 ㅋㅋ

 

필요조건은 아니지만 스토리를 하다보면 아이러브니키 처럼 옷을 코디해서 해당 챕터를 이어가야 하는 부분이 존재 합니다. 그런데 가지고 있는 옷으로는 통과가 힘든 구간도 있어서 필요한 옷을 제작해야 하는데.. 역시 재료가.. 마주침으로 구하면 하트가 녹고..

파븐의 상점에가면 골드가 녹습니다. ㅠ.ㅠ 스토리 하나를 클리어 하기 까지 많은 돈과 하트가 필요하죠.. 

 

게임은 스토리만 플레이 할 수 잇는게 아니라 미니게임 같은 것도 이곳저곳에 있는데 하고 나면 재료등을 얻을 수 있거나 좋은 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의상말고 고양이나 유물 이라는 것도 존재해서 코디를 통과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유물이 제일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이게임도 뽑기가 존재 합니다. 뽑기 안에서 좋은 옷 또는 제작도면 재료를 얻을 수 있고 다른것으로는 탑처럼 코디를 성공해서 도장깨기로 클리어 해서 재료, 다이아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레스"라는 곳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도 있습니다. 계속 플레이 했지만 솔직히 캐릭터 꾸미고 하는 것은 별로 신경을 안쓰게 됩니다. ㅋㅋ 코디를 성공하는 부분도 set로 이쁘게 되는 부분도 있지만 사실 하나씩 눌러 코디하는 것 보다 밑에 [추천] 버튼으로 한 번에 코디된 이상한 모습으로 ㅋㅋㅋ 클리어 합니다. 클리어만 해서 스토리 보면 상관이 없기 때문이에요. ~

 

코디나 스토리를 재미있게 생각한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