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PC게임 소울워커의 모바일 게임으로 변신~ 사전예약 중 _소울워커 아카데미아

zldnl563 2021. 1. 7. 21:31
반응형

출처 소울워커아카데미아 사전예약페이지

PC게임 소울워커를 아시나요? PC게임 오픈할 적에 바로 해봤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 게임이 PC캐릭터 일부가 거의 그대로 모바일 게임으로 변신해서 나오네요. 근데 PC게임은 장르가 RPG인데 모바일 게임은 장르가 MMORPG 입니다. 올? 마켓도 사전등록을 따로 하면 추가 혜택이 있다고 하는군요. 

출처 소울워커아카데미아 사전예약페이지

캐릭터 소개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PC게임으로 플레이 했던 캐릭터 [스텔라]가 보이는군요. 기타가 무기인 게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던 캐릭터였죠~ 근데 PC 게임도 컨트롤이 필요했었는데 모바일 게임도 영상을 보니 컨트롤이 필요해 보입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니 커뮤니티가 많이 가미된 게임 같아요. 온천에다가 카페 에다가 여긴 딱 봐도.. 채팅 치며 노는 곳? ㅋㅋ [도서관]은 무엇일지 잘 모르겠네요. 동아리까지 있습니다. 이것이 길드인가?  

 

출처 소울워커아카데미아 사전예약페이지

미디어에서 게임을 엿볼 수 있어요. 보니까 기숙사라는 홈 꾸미기 같은 게 있네요. 아직 오픈 안된 미디어도 있습니다.  

출처 플레이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사진을 보니 그래픽도 좋아 보여요. PC게임 소울워커도 아직 하고 있더라 고요. 새로운 캐릭터도 많이 생긴 거 같아요. 그중에서  일부 캐릭터만 모바일에 일단 나오는 거 같네요. 나중에 추가되겠죠? 

 

<지금 사전예약하러 가보세요.>

https://soulaca.yjmgam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