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카카오게임즈 [오딘:발할라라이징] 및 신성모독 테스트 ,사전예약 중

zldnl563 2021. 4. 28. 20:52
반응형

출처 오딘 공식홈페이지

오딘:발할라 라이징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전화번호 사전예약과 카카오 사전예약으로 나뉘네요.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사전예약 한정 액세서리와 신규 전사 지원 상자(소형 hp 회복 물약 50개, 신속/전투/방어 주문서 각 5개, 음식 3종 각 5개), 카카오 사전예약 한정해서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출처 오딘 공식홈페이지

휴대폰 사전예약을 완료 했는데요. 결국 카카오로 사전예약을 해야 하네요.?  서버&캐릭터명 선점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해야 하니까요.. 

출처 오딘 공식홈페이지

구글, 애플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시 추가 보상이 있으니 따로 또 사전예약합니다. 

출처 오딘 공식홈페이지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이 최고 보상입니다. 3명 추첨이고 나머지 갤럭시 21 울트라, 문화상품권이 있습니다. 

출처 오딘 공식홈페이지

또 공식홈페이지에서 해볼 만한 테스트가 있었는데요. [신성모독 테스트]입니다. 테스트를 하고 난 결과에 자신과 대적해야 할 신이 나온답니다. 저는 토르가 나왔네요. 게임에서 만나면 척결하라고 하네요. (테스트를 하려면 카카오 로그인 해야 합니다.)

출처 오딘 공식홈페이지

캐릭터들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북유럽 신화를 담은 세계관 , 모바일과 pc를 넘나드는 멀티 플레이 ,웰메이드 비주얼 mmorpg라고 게임 소개에 적혀 있네요. 사진도 많이 추가가 된 것 같아요. 

 

사전예약도 하고 신성모독 테스트도 하고 미디어 구경도 해보세요. 

http://odin.kakaogames.com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 진행 중!

사전예약하고 특별한 혜택도 받으세요

odin.game.daum.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