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앱

영어공부 잘 될 거 같아서 다운받은 알파벳퍼즐 게임 앱_Alphabear 2

zldnl563 2021. 1. 19. 22:02
반응형

영어단어에 불을 붙일 생각으로 (⁎⁍̴̛ᴗ⁍̴̛⁎) 야심 차게 다운을 받아 보았습니다. 스토어에서 추천도 해주더라 고요. [Alphabear 2: 영어를 연습해 보세요!]라는 앱입니다.  앱 아이콘도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알파베어2에서는 단어를 맞추며 게임하는 형식입니다. 처음에 어떤 베어로 할지 캐릭터를 정하고 옷도 입혀서 들어갑니다. 한국에서 만든 앱 같지는 않아 보여요.

나름 귀여운 스토리가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곰이 어떤 박사님의 집에 놀러 갔다가 이상한 기기를 발견하게 되는데.. 그만 그 기기가 터져버립니다. 

박사님이 마침 돌아오시고 그 기기의 이름은 타임머신이었어요. 모든 시대가 엇갈려 버리고.. 그래서 다시 단어를 발견하고 역사적인 사람들과 물건들을 찾아야 한다고 합니다. 이 스토리는 건너뛰기가 가능해요. 

그래서 박사님은  "우리에게 달린 거야.."라고 말하고 베어는 "그래요!( •̀ᴗ•́ )و ̑̑"라고 합니다. 다만.. 박사님의 뒷말 "모든 역사를 다시 써야 한단다! "라는 말에.. 베어는 "잠깐... 뭔가.. " 라며 싸한 느낌을 감지합니다. ㅋㅋㅋ  그렇게 프롤로그가 끝나고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됩니다. 사실은.. 이게 저는 단어를 외우려고 다운로드하였는데.. 퍼즐게임에 더 가깝달까.. 

단어는 만드는 게 간단해요. 혹시 단어를 모른다고요? 걱정 마세요. 일단 이것저것 눌러서 ㅋㅋㅋ 초록색이 나오면 제출하면 된답니다. 안 맞는 거 같으면 빨간색이 떠요. 단어를 만들고 제출을 하면 가운데 있는 곰이 점점 커집니다. 

막 이런 식으로 커져요.  바위가 생기면 커지는 크기가 제한이 생겨요. 만들 수 있는 단어가 없으면 게임이 끝납니다.  그 게임 끝나는 시간이 오래 걸려요. 단어를 많이 모른다면.. (*꒦ິㅂ꒦ີ)

게임이 끝나고 나면 아이템을 얻어요. 아이템을 길게 누르면 상세정보를 볼 수 있답니다. 의상도 만들고 그러나 봐요. 그리고 로비 화면을 보니 할 일이 많군요? 단순히 영단어를 공부하는 게임이 아니구나... ʕʘ̅͜ʘ̅ʔ

스토리 모드가 있어요. 꿀을 소모해서 게임을 한답니다.  곰에겐 특성이 있어요. 

ㅋㅋㅋ 처음이라 an , hi, fun, oh, ho.. 막 이런.. 단어만.. 하.. 하.. 단어를 모른다는 자괴감에 살짝 빠지게 되기돜ㅋㅋ 그런데 사전이 있긴 합니다. 영어로 나온다는.. 영어의 뜻을 알고 싶어 들어갔는데 영어로 나와요.. (*꒦ິ³꒦ີ) 옵션에서 설정이 되려나 해서 들어가 봤는데.. 딱히 안 보이네요.. 다른 건 한국어가 잘되어 있는데 사전이..

귀엽고 재밌는 게임에 스토리도 괜찮을 거 같지만.. 너무 게임에 치중되어 있기도 하고 사전이 영어로 나오니.. 안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