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메이플스토리에 BTS 진 김석진이 모델로 등장!

zldnl563 2022. 8. 14. 22:31
반응형

출처 메이플홈페이지

BTS 진이 메이플스토리 모델로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메이플 공식 유튜브에도 나오고 아니면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를 가도 나옵니다. BTS 진이 모델로 나올 줄이야~ 지금은 티저 영상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제목이.. 출근 용사.. 

출처 메이플홈페이지

깨알 팬덤홍보도 하고 있습니다. BTS 팬들을 메이플로 끌어들이려고 하는군요. 

출처 메이플홈페이지

이미 많이 진행되어버린 메이플 이벤트들.. 그런데 요즘 초등학생분들의 방학이 좀 짧은 것 같더라 고요? 제 주의만 그럴지도 모르지만.. 코로나의 영향인가.. 하여튼 저때보다 많이 짧아진 느낌..

 

출처 메이플홈페이지

하이퍼 버닝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곧 9월이 오니~

반응형

출처 메이플홈페이지

지금은 38초 정도의 티저 영상뿐이고 곧 업데이트될 영상이 3개가 있습니다. 날짜는 16/18/25일에  나옵니다.

그런데 티저 영상을 2일 전에 올렸는데 조회수가 162 만회면.. 역시 인기가 많네요~

BTS 진의 나이가 92년생이면 메이플을 즐겼을 나이 같네요. 이 시기에 초등학생들에게 메이플은 정말 인기가 많았어요. 그런데 알아보니 정말 메이플을 좋아하는 덕후라고 합니다. 강원기님도 만나고... 

https://youtu.be/00L4skLzzv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