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PC게임 리뷰

로스트아크를 시작한다면 지급해주는 점핑권 받고 해보자~

zldnl563 2021. 3. 28. 15:09
반응형

로스트 아크 대란으로 로스트 아크 얘기가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3년 전에 했던 재밌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노트북이 너무 안 좋아서.. 안 하고 있었는데 같은 노트북이지만 한 번 다시 도전해 봤습니다. ㅋㅋㅋ 용량 장난아니네요.  다까는데만 3일 걸림.. ㅋㅋㅋ? 

 

점핑권 이벤트 기간은 4/21 수요일 까지이고

이벤트 미션 기간은 5/4 화요일 까지입니다. 

 

이걸 받고 하는 게 좋지 않겠어요? 직업이.. 스트라이커와 건슬링거로 제한되는 것이 아쉽지만? ㅎㅎ 초보는 이렇게 무료 점핑권을 노려 봅니다.. 

점핑권 수령은 신중하게 해야 하죠. 1회씩만 수령 가능하고 본인의 다른 계정으로 수령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건슬링어로 받아 봅니다.

생성 불가능한 서버도 있습니다. 기존유저들이 많이 있을? 서버에는 못들어 가겠군요. 3년전에도 이렇게 생성불가 서버가 있었는데.. 

왼쪽이 이번에 새로 나온 격투가네요. 오른쪽 마법사를 옛날에 키웠었죠. 무도가와 헌터를 제외한 직업군은 성별이 하나입니다. 

점핑권을 주는 건슬링거를 선택하고 커스터마이징을 합니다. 이쁘게 꾸미면 이쁠 텐데 저는 귀찮... 

캐릭터를 생성하고 바로 점핑권을 사용해 줍니다. 원가가 59,200원 점핑 권이네요! 

 [건슬링어]가 됩니다.  약간 뱀파이어 같은 느낌.. 

건슬링어의 조작방법을 배우고 게임에 본격적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조작방법만 하는데도 재밌어.. 

점핑권을 사용하게 되면 얻는 900 레벨대의 장비를 착용하고..  한 컷.. 초보인데 급하게 900 레벨이 되어버린 걸까.. 고민하며 

가이드를 읽도록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