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월드11 부유성 입구 기사의 무기 변천과정 (스타피스, 아이템)

zldnl563 2021. 7. 6. 13:58
반응형

월드 11 부유성 입구입니다. 부활 불가 던전인데요. 초반에 나오는 벌레가 있는데.. 저는 멍하니 바라보다가 도저히 시작을 안 해서 눌러보니 벌레가 터져 죽고 던전이 시작됩니다. ㅋㅋ !

기사의 꿈으로 보이는 곳에서 최종 보스?로 보이는 인베이더를 벤다와 살려준다는 선택지가 있는데요. 저는 벤다를 골랐습니다. 

그랬더니 주변의 동료들이 죽어가는 무서운 꿈이군요. 

공주님이 이름을 부르며 깨웁니다. 본격적인 던전 시작! 이번 던전은 기사를 이용해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혹시나 싶어서 시작 위치에서 뒤로 끝까지 가봤는데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던전은 단순히 인베이더를 물리치면서 앞으로 가는 던전인데요. 가디언 테일즈니까 아이템을 얻으면서 가기 때문에 눈 크게 떠야죠... 퍼플 코인은 던전을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얻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어요. 초반에 등장하는 맨 밑에 나무 상자에서 코인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이게 나중에 필요하죠.  

*일단 가테라면 다 부수고 봐야.. 

HELP 되어 있는 사람들은 모두 구해줍니다. 모두 퍼플 코인을 주거든요.

그리고 빛나는 나무상자를 팬더 트리오가 있는 곳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스타피스!

이번 던전은 연출도 좋았는데요. 기사의 무기가 점점 변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게임기를 발견하고 발견한 코인을 넣어요. 그럼 파티원이 한 명 생깁니다. 단, 게임기가 부술 수 있음에 주의하세요. 코인을 못 넣고도 부술수 있는지까진 실험해보지 못했네요. 

한 번 싸우고 살아집니다. 스타피스를 남기고... 

이번 던전이 부활이 불가능 한 점이 있어서 그런지 음식 같은 아이템으로 피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해줬습니다.  일단 기사의 피가 그렇게 잘 달지 않았어요. 공주님도 같이 싸우기도 하고 요리조리 잘 피해서 싸워봅니다. 

연출도 좋았는데요. 익숙한 동료들이 한 번씩 나타나 도와줍니다. 

그중 소히가 나타나 작은 친구를 선물해 주는데요. 그것이 개틀링건이었습니다! 기사에서 원거리가 되었군요. 

이 뒷모습에 유의하세요.

개틀링건을 받고 싸운 뒤 바닥이 빛나는 곳을 찾았을 것입니다.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면 폭탄이 있는데 빛나는 곳에 가깝도록 던져 스타 피스를 획득합니다. 

첫 판에선 발견하지 못했는데 두 번째에 나타났다 사라지는 수상한 NPC를 발견하고 폭탄으로 던져보니 정말 되네? ㅋㅋ(가테할때 제일 재밌는 순간..) 스타피스를 획득합니다. 

이런 액션 상황도 있고 던전이 정성이 넘치는군요... 이걸 이제야 했다니 

그렇게 부유성 입구 가 마무리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