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마법학교 3-5 4층 로라의 일기장 발견

zldnl563 2020. 11. 7. 21:23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 마법학교 4층 로라의 일기 위치입니다. 

바로 이곳에서 다른길로 들어가게 됩니다. 저는 왜.. 그냥 지나쳤던 건지 ㅋㅋ 

몬스터를 해치우고 좀 더 들어가서 일기를 발견하고 오걸트 소녀에게 연락합니다. 저는 이게 마지막 일기장이었던 것인지? 아니면 4층 일기장이 그런 것인지

드디어 로라의 일기장을 다모아 [ 마지막 일기장 스테이지가 열렸습니다!]를 보게 되네요. 새로운 던전이 생겼습니다. 

로라의 일기 퀘스트도 끝이 보이네요~ 

 

-마지막 일기장 던전 편-

https://backseoya.tistory.com/216

 

가디언 테일즈 마법학교 오걸트 소녀와 비밀의방3 (로라의 일기장)_마지막 일기장 후기1

마법학교 로라의 일기장을 마무리하게 되네요. :D [마지막 일기장] 던전은 초반 퍼즐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T.T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하얀 유령들.. 끔찍.. 퍼즐이구나.. 항상 퍼즐이었지만 ㅋㅋ

backseoya.tistory.com

 

반응형